본문 바로가기
하남소식

몽뜨화덕피자 세트메뉴 솔직후기와 가격정보

by BJSJ 2020. 5. 24.
반응형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방문하는 몽뜨화덕피자, 화덕에 구운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돈까스 등의 메뉴로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오늘은 몽뜨화덕피자 세트메뉴 식사 후기와 메뉴별 가격정보를 정리해 보았다.


※ 제가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결제한 후에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위치, 주차정보, 영업시간

몽뜨 화덕피자는 미사대로와 풍산동에서 모두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있다. 포장은 안 된 넓은 마당에 15대 정도 주차 가능하며 주말에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다행히 주차는 문제없이 했었다.

몽뜨화덕피자 전경 및 주차장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주문이 되고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까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기억한다고 적은 이유는 확실하지 않아서이니^^;; 오전이나 늦은 시간에 방문을 생각하시는 분은 전화로 문의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몽뜨화덕피자에서 드라마 촬영을 종종하는지 매번 갈 때마다 관련 내용을 홍보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메뉴 및 가격

몽뜨 화덕피자에 방문하면 거의 매번 세트메뉴를 먹고 있다. 세트 메뉴는 2인 기준으로 가든샐러드와 마늘빵이 기본으로 나오고 피자 중에 1개, 식사류 중에 1개, 그리고 음료(콜라/사이다/커피)중에 2개를 선택하면 된다. 개별로 시킬 때보다 가격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우리뿐만 아니라 많은 테이블이 세트메뉴를 선택하는 분위기이다.

몽뜨화덕피자 세트메뉴 구성 및 가격


문제는 세트메뉴 가격이 올랐다. 정확하게 얼마가 인상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니 포털 사이트에 2인 세트가 3만5천원, 3인 4만 8천원, 4인이 6만 3천원으로 표기되어있는 걸 확인했다. 현재 가격이 3만9천원 / 5만5천원/ 7만1천원인것을 보니 인상이 된 것은 맞는 것 같다. 아마도 세트메뉴 뿐만 아니라 개별 메뉴의 가격도 인상되었을 것으로 생각된다.

참고로 세트 주문시 리스트에 있는 피자 이외에 다른 피자로 변경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변경시에는 차액만큼을 부담하면 된다. 예를들어 마르게리따(1만8천원) 대신 고구마쉬림프(2만2천원)로 변경을 원하면 차액인 +4천원이 추가된다. 

전체 메뉴판을 아래에 소개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옆으로 넘기면서 보시길 바란다. (슬라이드 사진임)

0123

음식소개

방문한 날이 주말 저녁식사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문한 음식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나오는 편이었는데 그렇다고 음식이 식어있거나 미리 만들어 놓은 느낌은 들지 않았다. 아마도 많이 주문하는 음식은 바로 서빙이 될 수 있도록 재료 등을 미리 준비하는 듯하고 직원도 많은 편이어서 밀리지 않고 신속하게 조리가 되는 것으로 생각된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가든샐러드, 소스의 간도 적당하고 야채도 싱싱해서 먹기 좋다.(아채를 좋아하는 1인임) 식전 마늘빵은 아이 몫으로 줬더니 두개를 맛있게 먹는다.

몽뜨화덕피자 가든샐러드와 마늘빵


이어서 나온 피자는 생김새가 예쁘지 않다. 거의 매번 생김새는 왠지 울퉁불퉁 멋있게 나온 적이 없던 것으로 기억한다. 치즈는 충분하고 빵도 그럭저럭 부드러운 편이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 사진에는 없지만 함께 먹는 피클도 상큼하니 맛이 괜찮다.


그리고 사이즈가 제법 큰 돈까스, 옛날 경약식집 돈까스 느낌이 나는 비주얼과 맛이다. 소스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내입에는 잘 맞는 편이었는데 아마도 싱겁거나 밍밍하다고 느낄 분들이 계실듯 하다. 고기 냄새는 전혀 안나고 튀김정도도 바삭하니 괜찮았다.


마지막으로 까르보나라 파스타, 비쥬얼도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으며 특히 아이가 잘 먹었다. 평소에도 음식 많이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이라 파스타가 맛이 뛰어나서 잘먹는다고 보기는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니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는데, 다만 내 기준에는 크림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남은 피자는 셀프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다.


▶ 총평 ◀
1. 테이블도 많고 주차장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장점이 있는 곳이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다.
2. 세트 메뉴 가격이 올랐다. 예전에는 가성비 좋다는 그낌이 들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가성비를 논하기 다소 아쉬운 느낌이 든다.
(하머니 카드로 10% 할인받아서 먹으면 그래도 괜찮다고 볼 수 있으려나...)
3. 음식 맛이 좋다, 만족스럽다는 평 보다는 피자, 파스타, 돈까스, 샐러드까지 평균 또는 평균보다 조금 더 높은 수준으로 보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인 경험과 느낌을 바탕으로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이며 음식 전문가는 아니므로 맛에 대한 평가는 주관적일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는 공감♡ 하나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